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instance(사례)analysis과 향후책략 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3 18:39
본문
Download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doc
현재 영등포와 양산, 평택, 대전에 첨단 시설의 대단위 공장을 갖추고 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여 종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또한, 롯데제과의 제품 들은 7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No.1 제과업체” 로의 도익을 goal(목표) 로 지속성장을 위해 기존 사업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신규 사업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中國, 러시아, 인도,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생산, 물류, 영업 등의 기반 인프라를 구축하고, 지역별 속성 을 반영한 제품 및 브랜드 개발, 현지인력의 적극적인 활용 등 현지화 戰略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설명
.
marketing 戰略 ` 목차 `
롯데제과 기업개요
1. 외부거시環境분석
2. 외부미시環境분석
- 소비자環境분석
-경쟁자環境분석
3.내부環境분석
4. 롯데제과 SWOT분석
5. 롯데제과 marketing 현안 제시
6.goal(목표) 매출&이익
-매출액
7. 롯데제과 STP戰略분석
S- 시장세분화
T- Targeting
P- Positioning
8. 롯데제과 marketing 4P戰略
P1 : 제품 戰略
P2 : 가격 戰略
P3 : 유통 戰略
P4 : 촉진 戰略
9. 結論
`참고 `
롯데제과 기업개요
1967년 창사 이래 제과업계 1위자리를 지켜온 롯데제과는 소비자 중심의 독창적이고 差別화 된 ‘신제품 및 브랜드 개발’과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수출을 통해 귀중한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수입가격은 5.2$/Kg으로 전년(2012년)동기대비 7.4% 상승하였고 수입량은 15,083톤(+22.38%), 금액은 78백만불(+31.4%)로 매년 증가 1~10월 수입량(톤) : (‘10년) 9,523 → (’11년) 10,936 → (’12년) 12,324 → (’13년) 15,083 1~10월 수입금액…(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doc( 23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instance(사례)analysis과 향후책략 레포트
순서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instance(사례)analysis과 향후책략 레포트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제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과 향후전략 레포트
롯데제과,마케팅,SWOT,STP,P전략,롯데제과,기업,경영사례과,향후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1. 외부거시環境분석
현재 수입사탕의 가격과 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