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책략 용어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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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5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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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체가 180도 회전해 뒤집어지더라도, 화물바인더가 끊어진 사례(instance)는 보고된 사례(instance)가없다.
화물칸램프는 사진과 같은 공중투하에도 도움이 되지만, 지상착륙시, 별도의 화물운송용장비 가 불필요하며 바로 차량이나 운반용 도리(DORI) 혹은 수작업으로 적재나 하적이 가능하다.
아시아나의 미주 노선 화물 점유율을 지키면서, 신 노선 방향으로 신항…(skip)
국제경영책략 용어요약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경영책략 용어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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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운반용램프는 공항시설에 influence(영향)을 받지않으며, 이는 운송 가능한 지역적, 시설적 제한을 받지않음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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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아시아나航空(항공) 수송 核心용어 요점-
1.核心용어 요점.
RTK
유료 화물 무게에 운항거리를 곱한 화물수송량.
RPK
유료 승객 수에 운항거리를 곱한 여객수송량.
ATK ( ATM )
Available Ton-Kilometer ( Mile )의 약어로 航空(항공) 기의 수송력, 즉 적재능력은 유효 Ton-Km( Mile )로 나타내며, ACL ( 각 구간의 허용 탑재중량 ) × 대권 거리를 말함.
FTK
각 航空(항공) 편당 수송 톤수에 비행거리를 곱한 값의 합계.
L/F (Load Factor)
여객 탑승률 또는 화물 탑재율.
실제로 탑재 가능한 무게에다 실제로 실린 화물의 무게비율.
ASK
국제선 여객의 유효 좌석 대비 킬로수 계산 값.
2.화물 별 수송시
[수송기 내부의 모습]
기체바닥에 설치된 레일과 벽면의 바인더 홀더용
라인과 구멍을 주목.
레일은 국제 규격수치에 맞추어진 NATO의 formula(공식)제원에 맞춰 져 있으며, 벽면의 홀더 라인과 구멍은 대상화물에따라 인장력 강화 바인더 라인을 얼마든지 설치 하는 것이 가능하다.
3.새로이 도입할 중거리용 航空(항공) 기와 기존航空(항공) 기의 노선배치.
신도입 중거리 航空(항공) 기는 중앙아시아 라인과 동 아시아, 인도동부 쪽 라인으로 전환하고,
기존의 대형 장거리 航空(항공) 기는 미주 노선에 집중하는 방법으로 결정했다.
[전술 수송시 물자 투하 모습]
이 기능은 航空(항공) 기 후미의 화물칸 램프가 있기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