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샤오미 경영전술,SWOT分析(분석)및 샤오미 marketing 전술分析(분석)및 샤오미 未來방향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4 05:02
본문
Download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pptx
XIAOMI 샤오미 경영전술,SWOT分析(분석)및 샤오미 marketing 전술分析(분석)및 샤오미 未來방향제언 PPT
레포트/경영경제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 SWOT 샤오미 마케팅전략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설명
Download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pptx( 86 )






순서
XIAOMI 샤오미 경영전술,SWOT分析(분석)및 샤오미 marketing 전술分析(분석)및 샤오미 未來방향제언 PPT
XIAOMI,샤오미,경영전략,SWOT,샤오미,마케팅전략,샤오미,미래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XIAOMI
마케팅발표
_SLIDE_2_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1) 기업紹介(소개)
(2) 경영철학
(3) 샤오미 기업가치
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샤오미의 경영책략
(1) 운영책략
(2) 제조책략
4. 샤오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샤오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샤오미의 다양한 마케팅책략
(1) 서비스마케팅
(2) 헝그리마케팅
(3) 버즈마케팅
(4) 벤치마킹 마케팅
(5) 혁신마케팅
8. 결론과 미래방향제언
INDEX
_SLIDE_3_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샤오미 테크(小米科技)
Xiaomi Tech
중국(中國)이라는 거대시장 점령 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까지 노리고 있는 중국(中國)의 신생기업
(1)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 ‘팬덤(Fandom: 열정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
文化(culture) 를 깊이 개발해 경영한다’
- ‘누리망 정신과 방법을 최대한 구현한다’
- ‘끊임없이 고객의 기대를 초월한다’
(2) 경영철학
_SLIDE_6_
샤오미의 기업가치는 2012년에 40억달러로 평가되었지만, 2년이 지난 2014년에는 그 10배인 400억달러로 평가됨.
그리고 비상장기업 중 세계에세 가장 가치가 큰 기업으로 평가
(3) 샤오미 기업가치
_SLIDE_7_
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_SLIDE_8_
(1) 기존 기업간의 경쟁
중국(中國) 내 상위 4개 기업들의 점유율을 보면 50.3 퍼센트이고 현재 중소기업들을 제외한 경쟁기업의 수는 약 10여개.
이 기업들간의 경쟁이 시장의 성장으로 인해 성장하는 시장을 기존의 경쟁기업들보다 점유하기 위해 앞으로 더 치열해 지리라 예상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