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9 10:57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ppt
◀…(省略)
Download :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ppt( 95 )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B%8B%A8%EC%9C%84%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1.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B%8B%A8%EC%9C%84%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2.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B%8B%A8%EC%9C%84%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3.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B%8B%A8%EC%9C%84%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4.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B%8B%A8%EC%9C%84%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5.gif)
![[경제경영]%20가족단위%20소비자행동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B%8B%A8%EC%9C%84%20%EC%86%8C%EB%B9%84%EC%9E%90%ED%96%89%EB%8F%99_ppt_06.gif)
다.
◀가전제품(가족 공용)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3. 시간적 압력이 거의 없을 때
의사결정에 따른 시간압박이
적어야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지기 쉽다.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4. 특별한 인구통계적 characteristic(특성)을 갖는 집단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contents
1.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2.가족구매 의사결정 모델은 경우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1.구매의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을 때
잘못된 결정은 전체 가족에 미칠 effect이 매우 크므로, 공동결정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줄이기 위해서 행해질 가능성이 크다.
◀집
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계
투자비용이 비쌈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다.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2.가족에게 중대한 구매결정이 이루어질 때
중요성은 위험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므로 위험이 적더라도 가족 전체에게 중대한 결정이기 때문에 공동으로 결정되기 쉽다.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2.가족에게 중대한 구매결정이 이루어질 때
중요성은 위험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므로 위험이 적더라도 가족 전체에게 중대한 결정이기 때문에 공동으로 결정되기 쉽다.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경제경영,가족단위,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설명
[경제경영]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순서
가족단위 소비자행동
contents
1.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2.가족구매 의사결정 모델은 경우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우
1.구매의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을 때
잘못된 결정은 전체 가족에 미칠 effect이 매우 크므로, 공동결정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줄이기 위해서 행해질 가능성이 크다.
◀집
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계
투자비용이 비쌈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