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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체능] 교향곡과교향시의비교차이점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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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1-07 0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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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예체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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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체능] 교향곡과교향시의비교차이점중심
다. 성악이 지배적이었으며, 교향곡은 서곡, 간주곡, 후주곡으로 썼다.
18세기의 교향곡은 공연용, 오페라곡, 교회 음악이건 간에 연주 곡목에서 주요한 작품이 아니었다. 이 시기 교향곡은 비교적 짧아서 10분에서 20분 사이 분량이었다. 이 시기 교향곡은 비교적 짧아서 10분에서 20분 사이 분량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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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등영재 사이버 수업project



1) 교향곡이란 무엇인가

관현악을 위해 작곡된 가장 대규모의 기악곡으로, 보통 4악장으로 구성된다 18세기 중엽∼19세기 초의 고전파 음악의 대표적 장르이다. 성악이 지배적이었으며, 교향곡은 서곡, 간주곡, 후주곡으로 썼다.
18세기의 교향곡은 공연용, 오페라곡, 교회 음악이건 간에 연주 곡목에서 주요한 작품이 아니었다. 모차르트의 초기 교향곡도 이런 배치를 따르고 있다 초기 3악장 형식 교향곡은 4악장 형식으로 대체되어 18세기 후

중등영재 사이버 수업project



1) 교향곡이란 무엇인가

관현악을 위해 작곡된 가장 대규모의 기악곡으로, 보통 4악장으로 구성된다 18세기 중엽∼19세기 초의 고전파 음악의 대표적 장르이다. 대개 협주곡과 함께 나오며, 다른 작품 사이에 곡을 나누어서 끼워넣거나 모음곡 혹은 서곡에 뽑아쓰기도 했다. 빠른 악장, 느린 악장, 또 빠른 악장이 나오는 식이다.
종종 오페라에서 서곡이나 간주곡으로 쓰던 `이탈리아` 양식의 교향곡은 표준적인 3형식 악곡이 되었다. 대개 협주곡과 함께 나오며, 다른 작품 사이에 곡을 나누어서 끼워넣거나 모음곡 혹은 서곡에 뽑아쓰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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