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혜민 讀書感想文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20:41
본문
Download : 152.hwp
그래서 지금 나는 어떤 느낌인지, 어떤 삶을 살고 싶고 어떤 가치를 추구하고 싶은지 들여다볼 겨를 없이 그냥 …(투비컨티뉴드 )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 이 책의 키워드는 ‘고요함’이다.
순서
고요할수록,밝아지는,것들,혜민,독후감,서평!!,감상서평,레포트
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설명
없음
오랜만에 혜민 스님의 신작이다. 스님의 말씀처럼 우리의 관심은 주로 밖으로 향해 있고, 외부 자극에 reaction(반응)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분주하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고요함을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해진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레포트/감상서평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바쁜 움직임 속에 고요함이 있기는 어렵다는 생각 때문일것이다 아무튼 고요함이라는 키워드에 집중해서 스님의 말씀을 경청했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혜민 독후감 서평!!감상서평레포트 ,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혜민 독후감 서평!!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혜민 讀書感想文 서평!!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고요함은 우리 안에 늘 존재한다.
Download : 152.hwp( 16 )
오타가 없습니다.^^오타가 없습니다. 스님의 처녀작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에서의 ‘멈춤’과 고요함은 일맥상통하는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