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ase.kr [서비스경영]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 성공example(사례) > coinbase3 | coinbase.kr report

[서비스경영]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 성공example(사례) > coinbase3

본문 바로가기

coinbas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경영]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02:23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서비스경영.hwp




실전 프랜차이즈 marketing 책략 - 오세조, 중앙경제평론사, 2007




‘맥도날드’ 불황 모르는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업체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4. 서비스경영 분석




www.economy.hankooki.com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 성공example(사례) 에 대한 A+ 레포트(report)
2. 패스트푸드 環境 분석
맥도날드 사람들 - 폴 퍼셀라, 장세현 역, 황소북스, 2010
한국맥도날드는 1988년 서울 압구정동에 첫 매장을 열면서 한국에 소개되었다. 맥도날드의 재료는 재역별로 설치된 품질관리센터(Quality Assurance Center)에서 지속적으로 관리되며, 산지에서 안전하다고 판정 받은 최상급 원재료만이 엄격한 공정을 통해 가장 안전한 상태로 매장에 배달된다된다. 맥도날드는 특화 서비스가 잘 이루어진 기업으로 맥드라이브, 생일파티 프로그램, 무료 배달 서비스, 24시간 매장 운영, 런치 타임 운영 등의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아

[참고자료(data)]

6. conclusion 및 시사점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mcdonalds.com www.mcdonalds.co.kr www.foodbank.co.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hankyung.com www.economy.hankooki.com www.munhwa.com www.fnnews.com 맥도날드 사람들 - 폴 퍼셀라, 장세현 역, 황소북스, 2010 고객충성도의 요인 구조 및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연구 - 박진영, 대한관광경영학회, 2008 실전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 오세조, 중앙경제평론사, 2007 ‘맥도날드’ 불황 모르는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업체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프랜차이즈 실무경영 - 박상익, 두남, 2006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 조지 리처, 김종덕 역, 시유시, 2003 맥도날드 이야기 - 레이 크록, 이현정 역, 문진출판사. 2003 패스트푸드의 제국 - 에릭 슐로서, 김은령 역, 서울 에코리브르, 2001

Download : 맥도날드 서비스경영.hwp( 99 )


고객충성도의 요인 구조 및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연구 - 박진영, 대한관광경영학회, 2008
www.delinews.co.kr
www.mcdonalds.com
프랜차이즈 실무경영 - 박상익, 두남, 2006

www.munhwa.com

[서비스경영] 맥도날드의 서비스경영 성공example(사례)
5. 향후 improvement(개선)대안
맥도날드 이야기 - 레이 크록, 이현정 역, 문진출판사. 2003
3. SWOT 분석


맥도날드 서비스경영-4635_01_.gif 맥도날드 서비스경영-4635_02_.gif 맥도날드 서비스경영-4635_03_.gif 맥도날드 서비스경영-4635_04_.gif 맥도날드 서비스경영-4635_05_.gif
설명
맥도날드 서비스, 맥도날드성공사례, 맥도날드의 경쟁전략, 맥도날드 롯데리아, 서비스 만족경험
www.hankyung.com
www.fnnews.com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 조지 리처, 김종덕 역, 시유시, 2003

www.mcdonalds.co.kr
1. 기업소개
맥도날드는 1955년 創業자 레이 크록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 버나디노에서 ‘스피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던 딕 맥도날드 형제의 레스토랑의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인수, 공동 경영에 나선 것으로 시작되었다. 첫 번째 매장을 개점한 이래로 맥도날드는 4대 기업정신인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청결(Cleanliness), 가치(Value)라는 이른바 ‘QSC&V`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항상 우수하고 실속 있는 제품을 제공, 신뢰를 구축했다.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패스트푸드의 제국 - 에릭 슐로서, 김은령 역, 서울 에코리브르, 2001
다. 이렇게 매장으로 배달된 냉장 제품들은 엄격한 제품 보존기간 규칙에 따라 보관되며, 일정 시간이 지난 재료는 모두 폐기한다. 미국 일리노이 주 드 플레인에 첫 매장을 설립한지 54년이 된 2009년 현재, 맥도날드는 전 세계 120개국, 2만 6천여 개 이상의 매장에서 매일 5천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외식업뿐만 아니라 체인점 사업 분야에서도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아 또한 맥도날드는 창립 당시부터 학력 및 남녀差別(차별) 이 없는 기업으로 유명하며, 매국 맥도날드 프레드 터너(Fred Turner) 명예회장을 비롯하여, 임직원의 50%이상이 파트타이머 출신으로 이루어진 기업이다.
Total 22,99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bas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bas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