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지표 평가인증 만3세watch일지 10명분 7~10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8 01:39
본문
Download : 2018년 만3세 7~8월 관찰일지.hwp
8월 8일 해상교통기관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를 하는 중 교사의 질문에 지용이가 손을 높이 들고 앞으로 나온다. 교사의 출발신호에 맞춰 비행기가 되어 장애물을 두 발로 점프하며 능숙하게 넘어본다.
3차지표 평가인증 만3세watch일지 10명분 7~10월
색종이 두 장으로 가지고 자리에 앉아 딱지 접기를 한다. 교사를 바라보며“ 우리 아빠는 작은 배도 만들고 큰 배도 만들어요 ” 다시 친구들을 보며 “ 사람도 탈 수 있고 자동차도 탈 수 있고 장난감도 탈 수 있어요” 라고 말하며 손으로 배 모양을 만들어 보인다. 교사가 다가가 딱지 접는 순서를 알려주자 색종이를 뺏어 가져가며 “제가 해볼게요” 라며 다시 딱지를 접어 본다. 교사의 출발신호에 맞춰 비행기가 되어 장애물을 두 발로 점프하며 능숙하게 넘어본다. 교사를 바라보며“ 우리 아빠는 작은 배도 만들고 큰 배도 만들어요 ” 다시 친구들을 보며 “ 사람도 탈 수 있고 자동차도 탈 수 있고 장난감도 탈 수 있어요” 라고 말하며 손으로 배 모양을 만들어 보인다.
7월 23일





7월 11일
9월 10일
순서
2018년 평가인증 observation일지 資料입니다
물놀이 활동 시 친구 동하와 시은이와 함께 물장구를 하고 미끄럼틀을 탄다.
해상교통기관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를 하는 중 교사의 질문에 지용이가 손을 높이 들고 앞으로 나온다. 점심식사 중 옆으로 기대어 앉아 교사가 바르게 앉아 식사할 수 있도록 이야기 하자 도시락
10월 23일
8월 21일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9월 28일
배식을 하며 언어 모듬 친구들을 부르자 지용이가 도시락을 들고 차례(次例) 지켜 줄을 선다. 점심식사 중 옆으로 기대어 앉아 교사가 바르게 앉아 식사할 수 있도록 이야기 하자 도시락을 당겨 바르게 앉는다.
신발을 신발장에 가지런히 정리(整理) 후 교사와 눈이 마주쳐 웃어 보인다. 식사가 끝난 후 휴지를 뜯어와 밥풀을 주우며 “선생님 오늘은 조금 흘렸어요 내일은 안흘리고 먹을꺼에요” 하고 말한다. 교사가 물을 뿌리자 함께 맞대응을 하며 큰 목소리로 “ 엄청 재미있어요” 라고 말하며 웃는다.
신발을 신발장에 가지런히 정리(arrangement) 후 교사와 눈이 마주쳐 웃어 보인다. 두 손으로 도시락을 내밀며 “선생님 오늘 흘리지 않고 다 먹을거에요” 라고 말한다. “선생님 지용이 인사 안했어요” 라고 말하며 교사 앞으로 다가와 큰 목소리로 인사 후 사물함에 가방을 정리(arrangement)한다. 9월 14일 색종이 두 장으로 가지고 자리에 앉아 딱지 접기를 한다. 한글공부를 하며 교사가 “지렁이의 지읒” 하고 말하자 지용이가 “지렁이”하고 크게 따라 읽는다. ㅈ글자에 동그라미를 그리며 “이거는 지용이할 때 지용이야 동생 지호할때도 지랑 똑같아”라고 옆 친구에게 이야기 한다. ㅈ글자에 동그라미를 그리며 “이거는 지용이할 때 지용이야 동생 지호할때도 지랑 똑같아”라고 옆 친구에게 이야기 한다. “선생님 지용이 인사 안했어요” 라고 말하며 교사 앞으로 다가와 큰 목소리로 인사 후 사물함에 가방을 정리한다. 친구가 싫다고 대답하자 “ 나도 이게 너무 하고 싶은데 나랑 같이 놀자” 하고 다시 한번 말을 건넨다. 7월 23일 물놀이 활동 시 친구 동하와 시은이와 함께 물장구를 하고 미끄럼틀을 탄다. 점심식사 중 옆으로 기대어 앉아 교사가 바르게 앉아 식사할 수 있도록 이야기 하자 도시락을 당겨 바르게 앉는다.
직접 쓴 資料에요 소중히 사용해주세요
10월 5일
신체 활동 중 비행기가 이륙하는 모습을 표현하기로 하자 두 팔을 벌리고 천천히 움직여 본다.
설명
만3세 관찰일지
7월 11일
자유선택 활동 중 자석블록을 가지고 놀이하는 친구에게 다가가 “ 나도 하나만 줄래?” 하고 말한다. 두 손으로 도시락을 내밀며 “선생님 오늘 흘리지 않고 다 먹을거에요” 라고 말한다. 네모 접기를 한 후 옆 친구가 하는 것을 바라본다. 8월 21일 신체 활동 중 비행기가 이륙하는 모습을 표현하기로 하자 두 팔을 벌리고 천천히 움직여 본다.
Download : 2018년 만3세 7~8월 관찰일지.hwp( 48 )
8월 8일
실외활동 시 교사에게 “선생님, 나무에 나뭇잎이 색깔이 변했어요.” 라고 말하며 친구들과 함께 watch하며 바닥에 떨어져 있는 도토리를 발견하고는 교사에게 가지고 와 “ 이거 다람쥐가 먹어요 다람쥐가?” 라고 말하며 주머니에 넣고는 씨익 웃는다. 9월 28일 배식을 하며 언어 모듬 친구들을 부르자 지용이가 도시락을 들고 차례 지켜 줄을 선다.
다. 네모 접기를 한 후 옆 친구가 하는 것을 바라본다. 식사가 끝난 후 휴지를 뜯어와 밥풀을 주우며 “선생님 오늘은 조금 흘렸어요 내일은 안흘리고 먹을꺼에요” 하고 말한다. 9월 10일 실외활동 시 교사에게 “선생님, 나무에 나뭇잎이 색깔이 변했어요.” 라고 말하며 친구들과 함께 관찰하며 바닥에 떨어져 있는 도토리를 발견하고는 교사에게 가지고 와 “ 이거 다람쥐가 먹어요 다람쥐가?” 라고 말하며 주머니에 넣고는 씨익 웃는다. 교사가 다가가 딱지 접는 순서를 알려주자 색종이를 뺏어 가져가며 “제가 해볼게요” 라며 다시 딱지를 접어 본다. 교사가 물을 뿌리자 함께 맞대응을 하며 큰 목소리로 “ 엄청 재미있어요” 라고 말하며 웃는다. “선생님 지용이 인사 안했어요” 라고 말하며 교사 앞으로 다가와 큰 목소리로 인사 후 사물함에 가방을 정리(整理) 한다. 10월 5일 한글공부를 하며 교사가 “지렁이의 지읒” 하고 말하자 지용이가 “지렁이”하고 크게 따라 읽는다. 10월 23일 자유선택 활동 중 자석블록을 가지고 놀이하는 친구에게 다가가 “ 나도 하나만 줄래?” 하고 말한다. 친구가 싫다고 대답하자 “ 나도 이게 너무 하고 싶은데 나랑 같이 놀자” 하고 다시 한번 말을 건넨다.
9월 14일
7월 11일 신발을 신발장에 가지런히 정리 후 교사와 눈이 마주쳐 웃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