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4 07:12
본문
Download :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docx
지난 …(省略)
다. 더불어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쌀로 만든 건강에 좋은 술로 일본을 처음 해 해외로 알려지면서 한류열풍과 더불어 수출량도 급증했다. 하지만, 고공행진 하던 막걸리 수출이 작년부터 뒷걸음질 치기 처음 했다.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순서
Download :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docx( 64 )
경상북도,민속주,&,막걸리,페스티벌,경영경제,레포트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경영경제레포트 ,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막걸리에 culture를 얹어 팔자”
목 차
Ⅰ.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를 선택한 이유
- “막걸리에 culture를 얹어 팔자”
Ⅱ.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현재상황 및 分析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현재상황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란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진행방식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일정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SWOT 分析
2-1. Strength
2-2. Weakness
2-3. Threat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STP 分析
3-1. Segmentation(세분화)
3-2. Targeting(Target 선정)
3-3. Positioning(포지셔닝)
Ⅲ. 2014년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4P 전략(strategy)
1-1. Produ...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페스티벌
“막걸리에 culture를 얹어 팔자”
목 차
Ⅰ.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를 선택한 이유
- “막걸리에 culture를 얹어 팔자”
Ⅱ.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현재상황 및 分析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현재상황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란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진행방식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일정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SWOT 分析
2-1. Strength
2-2. Weakness
2-3. Threat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STP 分析
3-1. Segmentation(세분화)
3-2. Targeting(Target 선정)
3-3. Positioning(포지셔닝)
Ⅲ. 2014년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의 4P 전략(strategy)
1-1. Product
1-2. Price
1-3. Place
1-4. Promotion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에 벤치마킹 한 세계 축제
2-1. 독일의 옥토벌 페스티벌
2-2. 프랑스의 메독 페스티벌
2014년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
Ⅳ. 結論(결론) -“기존의 안동막걸리축제가 그냥 커피라면, 이것은 TOP다”
Ⅰ. 경상북도 민속주 & 막걸리 축제를 선택한 이유
- “막걸리에 culture를 얹어 팔자”
막걸리는 최근 몇 년간 복분자, 콩, 더덕, 밤 등의 다양한 맛을 첨가하거나 신맛을 줄이고, 숙취를 없애는 등의 노력으로, 2009년부터 소위 ‘막걸리 열풍’을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