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의 프라다폰 성공 example(사례) 검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4 15:51
본문
Download : LG의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hwp
따라서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은 선두 업체는 제품의 일관성을 지켜야 한다. 소비자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염두에 둔다. LG 전자는 프라다폰으로 패션 피플이라는 네트워크를 얻었으며 덕분에 많은 수혜를 입었다. 프라다폰을 계기로 혁신적인 디자이너폰이나 터치폰을 내놓을 수 있는 쪽은 LG 전자이다. LG 전자는 전 세계를 통해 프라다폰에 앞서 블랙 라벨 시리즈를 출시했다.
디지털 제품은 완제품이 존재하지 않는다. 정작 중요한 부분(터치폰 시리즈)을 얻기 위해 사소한 많은 것을 양보한 것일 뿐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LG 전자가 큰 것을 위해 나머지를 포기한 것이다. 그래야만 소비자들은 다음 모델에 대해 자연스럽게 기대감을 갖는다.LG의 프라다폰 성공 example(사례) 검토
LG의 프라다폰 성공 example(사례) 검토
레포트/경영경제
LG의 프라다폰 성공 instance(사례) 검토
1. 들어가며
맨처음 프라다폰이 출시되자 많은 사람이 이런 질문을 했다. “LG는 왜 재주만 부리고 공은 프라다에게 돌리는가?” 그도 그럴 것이 제품 이름부터 LG 프라다폰이 아니라 ‘프라다폰 by LG`이다. 프라다폰은 《보그》나 《엘르》의 편집 관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화보에 자주 노출됐다. LG 전자가 아르마니 같은 다른 명품업체와 콜래보레이션해 다음 명품 휴대전화를 내놓는다고 해도 아무도 이견을 달 수 없다. 더욱이 전면 터치폰이라는 혁신적인 플랫폼을 선점함으로써 패션업계 종사자들에게 LG 전자가 다음에는 어떤 기술로 디자인 혁신을 가져다줄지에 대한 기대감을 확산시키는 결과 를 낳았다. 하지만 이는 프라다의 디자인이 아니라 터치패드라는 LG 전자의 고유기술 때문에 가능했다. 로고, 포장상자, 벨소리, 광고 매체 등 온통 프라다 일색이고 어디에도 LG 전자의 모습은 찾을 수 없다. 이를 통해 일관된 디자인과 기술을 선…(skip)
LG,프라다폰,성공,사례,검토,경영경제,레포트
순서
LG의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 , LG의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경영경제레포트 , LG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


Download : LG의 프라다폰 성공 사례 검토.hwp( 33 )
설명
다. 광고도 프라다, 아르마니 등을 주로 작업하는 세계적인 사진작가와 손잡고 제작됐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프라다폰의 주도권은 LG 전자가 쥐고 있다고 말한다.
2. 프라다폰의 성공 사유
프라다폰의 혁신성은 끊김없이 유려한 디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