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쌈,한쌈마케팅strategy,한쌈멕시코진출strategy,멕시코진출事例,요식업해외진출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1:12
본문
Download : 한쌈,한쌈마케팅전략,한쌈멕시코진출전략,멕시코진출사례,요식업해외진출전략.pptx
1.2 Creo que la comida coreana es saludable.
나는 한국 음식이 건강하다고 생각한다.
_SLIDE_8_
2차 설문지, Part 1
2. Esta pregunta es para saber la preferencia de la comida coreana. 한국음식에 대한 선호도를 알기 위한 질문입니다.
1.1 Creo que la comida coreana es confiable.
나는 한국 음식이 믿을 만 하다고 생각한다.한쌈,한쌈마케팅strategy,한쌈멕시코진출strategy,멕시코진출事例,요식업해외진출strategy
한쌈,한쌈마케팅strategy,한쌈멕시코진출strategy,멕시코진출事例,요식업해외진출strategy
한쌈,한쌈마케팅전략,한쌈멕시코진출전략,멕시코진출사례,요식업해외진출전략 , 한쌈,한쌈마케팅전략,한쌈멕시코진출전략,멕시코진출사례,요식업해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한쌈 한쌈마케팅전략 한쌈멕시코진출전략 멕시코진출사례 요식업해외진출전략
순서
Download : 한쌈,한쌈마케팅전략,한쌈멕시코진출전략,멕시코진출사례,요식업해외진출전략.pptx( 9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한쌈,한쌈마케팅전략,한쌈멕시코진출전략,멕시코진출사례,요식업해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한쌈
“한식의 세계화”
1.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의 맛을 제공
2. 한식으로 고객의 다양한 욕구, 기호를 충족
3. 맛, 품질, 청결이 제 1의 가치
_SLIDE_3_
한쌈
한쌈 로고
_SLIDE_4_
해외진출국가 - 멕시코
멕시코 - 멕시코시티
1. 비슷한 식文化(문화) 습관
- 잦은 육류 섭취, 매운 음식 文化(문화)
2. 중남미 시장 진출의 교두보
3. 많은 소비인구, 매력적인 시장
타코 멕시코 대표음식, 싸먹는 것에 익숙
_SLIDE_5_
타당成分석, 1차 설문지
설문 내용
1. 가장 인상적이고 좋아하는 한국음식은 불고기, 비빔밥, 삼겹살
2. 당신이 선택한 이 음식을 멕시코 지인들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 가 만약 멕시코에 생긴다면 이용할 의향이 있는가 네, 93%
3. 이용 빈도는 한번 이상~자주 82%
_SLIDE_6_
2차 설문지
_SLIDE_7_
2차 설문지, Part 1
1. Esta pregunta es para saber la confianza de la comida coreana 한국음식에 대한 신뢰도를 알기 위한 질문입니다.
1.3 Creo que la comida coreana es fresca.
나는 한국 음심이 신선하다고 생각한다.
2.1 Me gusta la comida coreana..
나는 한국 음…(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