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 라빈스 31 마케팅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0 15:55
본문
Download : 베스킨 라빈스 31 마케팅 전략 분석.ppt
회사소개와 재품 분석 및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과 베스킨 라빈스의 경쟁사 분석, SWOT분석, STP분석 및 마케팅 믹스 전략과 향후 방향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순서
베스킨 라빈스 31 마케팅 책략 분석
베스킨 라빈스의 마케팅 책략 분석 발표資料입니다. 회사introduce와 재품 분석 및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과 베스킨 라빈스의 경쟁사 분석, SWOT분석, STP분석 및 마케팅 믹스 책략과 향후 방향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Download : 베스킨 라빈스 31 마케팅 전략 분석.ppt( 47 )
베스킨 라빈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발표자료입니다. , 베스킨 라빈스 31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1. 서론
2. 회사intro
3. 제품intro
4. 시장分析
(1) 아이스크림 시장 상황
(2) 시장分析
5. 자사分析
(1) 시장 점유율
(2) 브랜드 선호도
(3) 매출액
6. 경쟁사 分析
(1) 하겐다즈
(2) 나뚜르
(3) 경쟁 3사 업체 비교
(4) 각 3사 차별화 우위
(5) 3사 점유율 추이 도표
7. SWOT 分析
8. STP 分析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9.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1) Product
(2) Brand
(3) Price
(4) Place
(5) Promotion
10. 향후방향
❍ 세밀한 세분화로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킴 (맛의 틈새시장)
• 연령별 (10대, 20대, 30대….)
• 성별 (남성, 여성)
• 맛 (상큼한 맛, 신선한 맛, 달콤한 맛..)
❍ 좀 더 다양한 제품의 생산을 함으로서 다양화와 차별화를 이룸 (빈틈공략)
(2) Targeting..
❍ 도입기 : 20대 여성
- 고가격 : 10대는 부담스러운 가격
- 제품characteristic(특성) : 장년들보다는 젊은 층, 남성보다는 여성
❍ 성장초기 : 10대, 30대
- 고급 아이스크림이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먹는 소비자들은 그 만큼 편익이 있기 때문
- 10대는 구매력에 있어서 필요했으며 절대 열등하지는 않다는 것 ⇨ 새전략(戰略)
❍ 고가격, 고품질
❍ 친근감 (대중화 전략(戰略) )
• 파스텔톤 색상, 동화 같은 디자인
• 깨끗…(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