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9 14:46본문
Download :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hwp
순서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分析(분석)
- 먼저보기 참고 바랍니다.
스포츠 신발과 의류 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제품 가격 경쟁이 치열
가격 민감도
문서서식포탈비즈폼
B. 아디다스 SWOT
1. advantage
가격 경쟁력
좋은 재무 상태
효율적인 marketing strategy과 마켓 리더십
강력한 online경쟁력
브랜드가치
강력한 유통 체인
2. 약점
높은 비용 구조
낮은 품질의 제품 / 서비스
제한된 제품 라인
3. 기회
소비자 생활의 변화에 활용 가능한 기술혁신
새로운 시장에 진입
고객 기반확장 (새로운 제품을 통해)
확장 제품 / 서비스 라인
시장의 다변화
합병 또는 인수
4. 위협
외국 시장에서 경쟁
경쟁 업체의 경쟁력
가격을 설정하는 고객의 능력변화
가격을 설정하는 납품 업체 능력이 성장
금융 침체
과세 증가
새로운 경쟁 시장에 진입
경쟁 업체 간의 가격 전쟁
문서서식포탈비즈폼
SWOTanalysis의 history(역사) 및 장단점
SWOTanalysis이란 기업의 strategy 기획을 할 때 사용되는 중요한 analysis 방법…(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hwp( 78 )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A. 나이키 SWOT
B. 아디다스 SWOT
SWOTanalysis의 history(역사) 및 장단점
A. 나이키 SWOT
1. advantage
강력한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와 글로벌 브랜드
700개가 넘는 경쟁력 있는 전 세계적인 하청 공장
세계 경제의 변화로서 생산율 이동가능성
강력한 R & D (연구 개발)
세계 최고 스포츠스타와의 marketing 네트워크
전 세계 모든 자선 단체 지원
기술 중심의 혁신 제품
강렬하고 기억에 남는 광고
2. 약점
하청공장의 노동착취 의혹
가격 민감도
브랜드 비싸고, 모든 사람에게 고기능성이 아니라는 인식
2. 기회
제품 개발 이익 改善(개선) 이 가능
새로운 제품개발로 인한 경쟁강화
(부수적인 제품을 개발 액세서리, 보석, 등)
자사의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개발
월드컵, 올림픽 이벤트 등을 활용한 글로벌marketing
4. 위협
세계 시장은 통화 환율의 영향을 받습니다. ,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WOT분석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