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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說明)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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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21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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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광고비라고 하는 것의 대부분은 매체의 지면이나 시간의 구입에 쓰여지고 있다아 이는 매체 집행에서 광고 집행의 생산성을 상당부분 높일 수 있다는 말도 된다 즉 전술적인 타겟 오디언스의 선정, CPM이 좋은 비클의 선택, 광고 전술에 상응하는 스케줄링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할 수 있고 이를 토대로 광고 캠페인의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견지에서 매체 집행 스케줄을 평가하는 GRP, REACH, EFFCTIVE REACH 그리고 AVERAGE FTRQUENCY에 대한 concept(개념)적 이해는 매체 기획자 뿐 아니라 광고 기획을 수립하는 AE에게도 그 중요성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아 그리고 지금까지 비교적 생소했던 유효도달률(Effective Reach)이나 빈도분포(Frequency Distribution)라는 concept(개념)들이 최근 들어 외국계 대행사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그 concept(개념)적 사용이 빈번해졌고 대홍기획도 이를 실전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특히 이에 대한 이해의 necessity 이 대두된다고 이야기 할 수 있다아 따라서 이번 호에서는 매체 스케줄을 평가하는 여러 지표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說明(설명) 과 그 실전적 사용concept(개념)을 외국에서 발표된 문헌을 기초로 紹介하고자 한다. 따라서 이번 호에서는 매체 스케줄을 평가하는 여러 지표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과 그 실전적 사용개념을 외국에서 발표된 문헌을 기초로 소개하고자 한다. 즉 전략적인 타겟 오디언스의 선정, CPM이 좋은 비클의 선택, 광고 전략에 상응하는 스케줄링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할 수 있고 이를 토대로 광고 캠페인의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매체 집행에서 광고 집행의 생산성을 상당부분 높일 수 있다는 말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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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1. 매체스케줄을 평가하는 지표

1. 매체스케줄을 평가하는 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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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광고비라고 하는 것의 대부분은 매체의 지면이나 시간의 구입에 쓰여지고 있다 이는 매체 집행에서 광고 집행의 생산성을 상당부분 높일 수 있다는 말도 된다. 이러한 견지에서 매체 집행 스케줄을 평가하는 GRP, REACH, EFFCTIVE REACH 그리고 AVERAGE FTRQUENCY에 대한 개념적 이해는 매체 기획자 뿐 아니라 광고 기획을 수립하는 AE에게도 그 중요성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지금까지 비교적 생소했던 유효도달률(Effective Reach)이나 빈도분포(Frequency Distribution)라는 개념들이 최근 들어 외국계 대행사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그 개념적 사용이 빈번해졌고 대홍기획도 이를 실전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특히 이에 대한 이해의 필요성(必要性)이 대두된다고 이야기 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번 호에서는 매체 스케줄을 평가하는 여러 지표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說明)과 그 실전적 사용개념을 외국에서 발표된 문헌을 기초로 introduce하고자 한다. 이러한 견지에서 매체 집행 스케줄을 평가하는 GRP, REACH, EFFCTIVE REACH 그리고 AVERAGE FTRQUENCY에 대한 개념적 이해는 매체 기획자 뿐 아니라 광고 기획을 수립하는 AE에게도 그 중요성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다. 즉 戰略적인 타겟 오디언스의 선정, CPM이 좋은 비클의 선택, 광고 戰略에 상응하는 스케줄링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매체 집행을 할 수 있고 이를 토대로 광고 캠페인의 보다 좋은 效果를 기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시오.



광고에서 GRP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시오. 1. 매체스케줄을 평가하는 지표 보통 광고비라고 하는 것의 대부분은 매체의 지면이나 시간의 구입에 쓰여지고 있다. 그리고 지금까지 비교적 생소했던 유효도달률(Effective Reach)이나 빈도분포(Frequency Distribution)라는 개념들이 최근 들어 외국계 대행사가 국내에 진출하면서 그 개념적 사용이 빈번해졌고 대홍기획도 이를 실전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특히 이에 대한 이해의 필요성이 대두된다고 이야기 할 수 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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